보상 적용 대상
- 지포스트 현지 센터에서 제품 수령에 대한 사인이 이루어진 직후부터, 고객님께 최종배송 될때까지의 모든 단계에서 파손이나 분실이 발생했을 경우
총상품의 구매가 $400 이하인 경우 책임보상 실시
- 총 상품 구매가가 $400을 초과하는 경우, 보험 미가입시 $400까지만 보상하고 보험 가입시는 총 금액에 대해 보상처리
보상 기준
- 모든 보상은 배송신청서의 총 상품 구매가와 쇼핑몰 주문내역 금액 확인후 처리
언더밸류나 임의적 또는 고의적으로 신청서 가격을 낮추거나 보상 등을 목적으로 가격을 높게 쓰는 경우는 보상건에서 제외
- 보상일 기준 환율로 처리
- 고객 계좌나 지포스트 예치금으로 보상처리
- 보상과 함께 10% 배송비 할인쿠폰 즉시 발급
- TV등 고가의 가전제품의 경우 상품 수령후 24이내에 신고접수된 건에 한해서만 보상가능
(신고접수는 1:1문의게시판에 자세한 사진과 내용 첨부)
보상 예외품
- 중고상품
- 리퍼브 제품
- 이베이 구매물품(이베이는 구매시 각별히 주의)
- 경미한 박스훼손
- 내품이 아닌 내품 포장박스등의 실제 사용품이 아닌경우
- 전자제품류 작동불량인 경우
- 배송 신청서와 내용이 상이한 경우
- 배송 신청서의 가격을 허위 기재한 경우(언더밸류의 목적)